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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상담 실시 안내
작성자
홍정현
등록일
Sep 12, 2017
조회수
3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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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교에서는 영양문제와 관련하여 학생들로 하여금 올바른 식생활습관을 형성하여 건전한 신체와 정신적 성장에 도움을 주고자 영양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맞춤형 영양교육을 실시하여 학생 스스로 식생활습관을 조절하고 자기관리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방향을 잡아주는 역할을 고자 하오니 상담을 희망하는 학생 혹은 학부모님께서는 신청해주시기 바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대상

1. 특이체질, 질병이 있어 식사조절이 필요한 학생, 비만, 저체중, 편식교정을 원하는 학생

2. 식품알레르기가 있는 학생 (급식관련 대체식단 및 제외식단 제공 안내 예정이므로 계란,밀가루,우유,새우 등 급식에 자주 포함되는 식품 알레르기 대상자는 신청)

3. 기타 영양상담을 희망하는 학생

신청기간

~ 9월 15일(금)까지 (이후에도 상담을 원하는 학생은 수시 신청 가능)

신청 방법

1. 신청서를 작성하여 담임 선생님께 제출

2. 급식실로 직접 전화 신청 (031-8026-0018)

3. 사이버상담 - 학교 홈페이지 신청 또는 상담내용 질문 (내용이 공개됩니다.)

☞ 미사초등학교 → 알림누리 → 영양상담실 → 글쓰기 : 신청완료

상담 방법

1. 면대면 상담 - 개별상담 혹은 2인 이상의 그룹상담

2. 사이버 상담 - 학교홈페이지를 활용, 다양한 정보를 탑재하여 제공

3. 기타 - 학부모 전화상담 및 SMS 활용

* 지난3월 <학생건강상태조사>시 식품알레르기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학생은 아래 신청서에 알레르기 유발식품명을 작성해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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